경희대 체육대학원, CEO 골프 최고위과정 선착순 모집

경희대 체육대학원, CEO 골프 최고위과정 선착순 모집

입력 2014-12-11 00:00
수정 2014-12-18 15: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경희대 체육대학원은 CEO골프 최고위과정(www.khceogolf.com)에 참여할 교육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내년 2월 26일부터 7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교육과정은 실기 위주로 20주간(주 1회 목요일) 이뤄진다.

교수진은 세계 50대 티칭 교습가로 선정된 J골프 채널해설위원 김해천 총괄책임교수를 비롯해 존림, 임경빈, SBS골프채널 레슨프로그램 제인슨 강, 함순웅, 에디 조, 고덕호 프로 등 모든 교수진이 미국 PGA 클래스A 멤버로 구성됐다.

김해천 총괄교수는 “기존 골프과정과는 비교할 수 없는 교수진 물론 이론 및 실전 심화교육, 최첨단 장비를 통한 동영상 정밀스윙분석 및 교정, 숏게임 실기와 필드 코스공략 등 실전 마스터과정으로 생애 최고의 골프레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과정 배필효 교학처장은 오랜 구력에도 실력이 늘지않아 체계적인 골프 교육을 받고 싶어하시는 분, 골프와 연관된 사업을 하거나 하실분, 사업관계로 골프 기회가 많은 기업 CEO, 골프를 통한 인적 네트워킹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고 말했다.

교육에 참여하면 경희대 체육대학원 총동문회 회원자격과 골프티칭 지도자 자격증 등이 부여된다. 문의 1688-8827, www.khceogolf.com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