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등 물티슈 ‘몽드드’, 2015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국내 1등 물티슈 ‘몽드드’, 2015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입력 2015-04-03 13:33
수정 2015-04-03 1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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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품질력, 서비스 정책,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높은 평가

대한민국 물티슈 업계 1위 기업 ‘몽드드’가 국가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국가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2015 국가브랜드대상’에서 물티슈 브랜드 부문 대상의 영예를 차지하게 된 것.

‘2015 국가브랜드대상’은 국가 이미지의 핵심 구성요소인 산업, 지역 부문의 브랜드를 전문가와 소비자가 다면평가하여 국가를 대표하는 산업, 지역 및 농식품 부분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국가 브랜드 시상식이다.

몽드드는 브랜드 인지도, 연구/개발, 제품 품질력, 서비스 정책 부문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물티슈 브랜드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

몽드드 홍여진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몽드드가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연약하고 예민한 아기 피부를 위한 안전한 제품 생산에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는 등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 될 것으로 약속 드린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국민 물티슈 몽드드는 연약한 아기피부를 생각하는 코튼 함유 프리미엄 원단 사용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와 함께 미국의 비영리 환경 연구단체인 EWG의 스킨딥 데이터베이스 상 가장 안전한 등급인 ‘그린 0등급’에 해당하는 원료만을 고집해 왔다. 또한 안전한 물티슈 보존제를 자체 개발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아울러 유통기한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던 물티슈 업계에서 최초로 6개월 유통기한제를 도입하고, 6개월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무료리콜제도를 시행하는 등 앞선 행보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여 왔다. 자체 디자인 연구소에서 매번 새롭게 선보이는 몽드드만의 디자인 역시 인기 비결 중 하나다. 엄마들에 맞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물티슈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와 함께 매년 12월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겨울시즌의 즐거운 이벤트로 자리 잡기도 했다.

최근 미국 코튼협회에서 인증 받은 순면 100% 원단으로 제작된 ‘몽드드 더 블랙’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몽드드는 이번 ‘2015 국가 브랜드 대상’ 수상을 발판 삼아 그 동안 준비해온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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