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광고, 홍콩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 올라

이광수 광고, 홍콩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 올라

입력 2015-01-22 08:59
수정 2015-01-22 08: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배우 이광수(30)가 홍콩에서 찍은 광고의 동영상이 현지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에 올랐다고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가 22일 밝혔다.

소속사는 이광수가 모델로 나선 글로벌 식품기업 네슬레 프루팁스의 홍콩·마카오 지역 광고가 지난 16일 홍콩 유튜브에서 공개되자마자 21일 현재 8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 동영상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이광수는 SBS ‘런닝맨’의 인기를 타고 홍콩 등 동남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말 홍콩 네슬레 최초의 외국인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