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단신] 씰리침대 ‘데즐링 디럭스 티아이 레트로’ 매트리스

[리빙 단신] 씰리침대 ‘데즐링 디럭스 티아이 레트로’ 매트리스

입력 2020-10-06 17:48
수정 2020-10-07 04: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씰리침대는 창립 139주년 기념으로 ‘레트로’(복고) 문화를 반영한 매트리스 ‘데즐링 디럭스 티아이 레트로’를 선보였다.

1922년 생산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씰리침대 매트리스의 플라워 패턴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꽃무늬가 남색과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설명이다. 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도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 등에 있는 씰리침대 매장에 방문하면 신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씰리랑 꽃잠잘래?’ 캠페인도 같이 진행하고 있다.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공유 인증 링크를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매트리스 신제품 또는 베개가 주어진다.



2020-10-07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