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아·태 광고제 14개 수상

제일기획 아·태 광고제 14개 수상

입력 2017-03-27 22:42
수정 2017-03-28 00: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일기획이 지난 주말 태국 파타야에서 폐막한 2017 아시아·태평양 광고 페스티벌(ADFEST·애드페스트)에서 역대 최다인 14개의 본상을 받았다. 총 36개 캠페인이 본선에 진출한 가운데 유니클로와 진행한 ‘히트텍 윈도우’ 등이 금상 3개, 은상 8개, 동상 3개를 수상했다. 이는 지난해의 역대 최다 본선 진출 기록(25개)과 2015년 역대 최다 수상 기록(13개)을 모두 뛰어넘는 성과라고 제일기획은 설명했다.

2017-03-28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