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베스트브랜드 대상] 포스코건설 ‘더샵’

[2014 베스트브랜드 대상] 포스코건설 ‘더샵’

입력 2014-10-08 00:00
수정 2014-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마트폰으로 방문자·에너지량 확인

포스코건설은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키워드로 한 ‘헤아림’의 주택철학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전략으로 주택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4월 갈매 더샵 나인힐스를 시작으로 미사강변 더샵 리버포레, 천안 백석 더샵 아파트 등을 성공적으로 분양했다. 여세를 몰아 하반기에 구리 더샵 그린포레와 부산 더샵 시티애비뉴Ⅱ,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 경산 더샵 펜타힐즈 등 총 1만여 가구를 분양할 계획이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아파트에 미래형 첨단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자는 스마트폰으로 홈 콘트롤, 에너지 사용량 확인, 부재중 방문자 확인, 차량·택배 도착 확인 등을 할 수 있다.

2014-10-08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