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리핑]

[경제 브리핑]

입력 2013-07-30 00:00
수정 2013-07-3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신한생명, 빅라이프 멤버십 서비스

신한생명은 SK플래닛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신한 빅라이프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 등으로 ‘드림 포인트’를 적립해 외식업소, 편의점, 주유소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신한생명은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게 된다. 신한생명 고객이 아니어도 가입할 수 있다.

KT&G ‘더원 임팩트’ 리뉴얼 출시

KT&G는 29일 ‘더원 임팩트’(THE ONE impact)를 새롭게 내놓았다. 패키지 앞면에는 원 모양에 ‘하드 필터’ 문구를 배치해 필터의 단단함을 표현했고, 뒷면은 홀로그램 패턴에 붉은색의 잎 이미지를 새겨 강한 맛을 가진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 가격은 2500원이며 타르 1.0㎎, 니코틴 0.1㎎이다.



2013-07-30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