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상반기 히트상품] SK에너지 ‘SK엔크린’

[2013 상반기 히트상품] SK에너지 ‘SK엔크린’

입력 2013-06-26 00:00
수정 2013-06-26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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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정기적 관리… 고충 신속하게 해결

SK에너지는 SK주유소에서 고객들이 느끼는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먼저 전국 모든 SK주유소가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SK 주유소 CS 실천 요강’을 개발해 현장에 전파하고 있다.

또한 주유소 현장 CS 모니터링 시스템인 ‘ACE 프로그램’을 시행, 고객만족 수준을 정기적으로 체크하고 이에 대한 개선 활동을 촉진하고 있다.

아울러 소비자 고충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SK에너지 고객행복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2013-06-26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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