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광고모델로 정우성 발탁

토종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광고모델로 정우성 발탁

입력 2012-07-19 00:00
수정 2012-07-1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톱스타를 모델로 기용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가운데 배우 정우성도 이 대열에 합류했다.

이미지 확대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18일 정우성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오는 9월부터 그가 등장한 전파 광고와 브랜드 화보를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레드페이스의 송형일 전무는 “전 연령층에서 인기가 높고 신뢰도 주는 배우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본질과 품격을 전달하는 데 손색이 없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레드페이스는 1966년 탄생한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암벽 등산화를 개발하는 등 매년 매출액의 5%를 연구·개발에 쓰고 있으며, 지속적인 디자인·기능성 강화로 3년 안에 ‘톱3’ 안에 드는 게 목표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2012-07-19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