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만나면 자산관리 쉬워져”

이병희 전무
자산관리는 결코 어려운 것도 또한 우리의 생활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도 아닙니다. 삼성증권의 POP 캠페인은 자산관리가 POP이라는 브랜드를 만나면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가를 보여줘 소비자에게 삼성증권의 자산관리가 얼마나 쉽고 체계적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데 그 목표가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POP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POP을 만나고 또 상품 단계에서 고객의 금융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였다면, 이제 향후의 POP 캠페인에서는 상품과 서비스 모두를 아우르는 차별적이고,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POP의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고객 삶에 새로운 금융 문화, 금융 서비스를 크리에이트하고 있는 새로운 POP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10-11-25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